헌혈하고 K리그 보자...강원, 헌혈 장려 캠페인 전개

헌혈하고 K리그 보자...강원, 헌혈 장려 캠페인 전개

강원FC가 강원혈액원과 함께 헌혈 장려 캠페인을 전개한다.

강원FC는 오는 6일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주경기장서 KEB하나은행 K리그1 32라운드 포항 스틸러스와 스플릿 라운드 돌입 전 마지막 홈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서 강원FC는 헌혈자들에게 입장권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당일인 10월 6일을 기준으로 3개월 이내 받은 헌혈증을 소지하면 경기 입장권 구매 시 할인받을 수 있다.

할인을 원하는 사람들은 현장 매표소서 경기 입장권 구매 시 헌혈증을 보여주기만 하면 된다. 휴대전화 스마트 헌혈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헌혈기록을 제시해도 된다. 1인당 2매까지 할인 가능하다.

이밖에도 강원FC는 도내 우수헌혈자 100명을 초대해 경기 관람을 지원하고 이 중 30명에게 선수단 단체 사진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헌혈 장려 캠페인과 우수헌혈자를 위한 이벤트는 강원FC와 강원혈액원이 함께하는 첫 번째 사회공헌활동이다.

앞서 강원FC는 지난 7월 강원혈액원과 사회공헌업무 파트너로 상호협력과 이익 증대 및 기업 이미지 재고를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앞으로 양 측은 더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감으로써 지역사회 건전한 기부 및 자원봉사활동 문화가 형성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dolyng@osen.co.kr
[사진] 강원 제공.


2018-10-05 0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