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경기 무패 울산, 수원전 다양한 이벤트 개최

6경기 무패 울산, 수원전 다양한 이벤트 개최

[OSEN=이인환 기자] 최근 6경기에서 3승 3무를 기록하며 무패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울산현대가 오는 12일 오후 7시 문수경기장에서 열리는 수원전에서 “문수 하계 휴양소”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E2 게이트 외곽 워터존에서는 오후 4시 30분부터 구단 치어리더인 울산 큰애기와 함께 하는 물총 싸움, 워터 슬라이드, 물축구장, 쿨링 게이트, 물풍선 받기 대결 등 폭염을 날려줄 시원한 행사가 열린다. 특히, 이날 유료 입장객 선착순 3천명에게 시원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아이스크림이 제공될 예정이다.

E 게이트 안에서는 오후 5시부터 어린이 동반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UHFC 키즈존이 마련되어 문수 리틀 서킷, 블레이드 게임존, 어린이 사격장 등이 운영된다.

하프타임에는 가수 박현빈의 축하 공연이 열려 곤드레 만드레, 샤방샤방 등 박현빈만의 신나고 흥을 돋우는 노래로 경기장 분위기를 달아오르게 할 계획이다.

한편, 울산과 수원은 현재 각각 4위와 3위를 기록하고 있어 이번 경기는 3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싸움이 될 전망이다.

현재 승점은 4점 차이지만 울산이 승리할 경우 1점 차이로 좁혀지는 만큼 뜨거운 승부가 예상된다. 또한, 외국인 공격수 주니오(8골)-데얀(7골)과 베테랑 공격수 이근호(2골 4어시스트)-염기훈(5골 4어시스트)의 대결도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다.

/mcadoo@osen.co.kr

[사진] 울산 제공.


2018-08-09 0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