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이랜드 FC, 스포츠 문화 정착 위해 양전초와 업무 협약 체결

서울 이랜드 FC, 스포츠 문화 정착 위해 양전초와 업무 협약 체결

서울 이랜드 FC는 4일 양전초등학교와 스포츠 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 이랜드 FC 장동우 대표이사, 양전초등학교 강경화 교장 외 다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양전초와의 업무 협약은 체육 담당인 김진영 선생님을 통해 2018년, 2019년 함께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한 것을 계기로 진행하게 되었다. 이번 협약으로 양전초등학교 학생들은 서울 이랜드 FC의 홈 경기 관람 및 체험형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서울 이랜드 FC는 축구 클리닉 ‘스마일 스쿨’과 함께 진로 교육 등 다양한 재능 기부 활동을 통해 올바른 스포츠 문화 정착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양전초등학교 강경화 교장은 "학교 체육 발전과, 지역 체육 발전을 위해 힘써주시는 서울 이랜드 FC에 감사드린다.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이제는 체육교육발전을 위한 파트너로서 학생들에게 질 높은 체육교육을 제공하기를 기대한다.​”며 협약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 이랜드 FC는 오는 29일 잠실 주경기장에서 안산과 2020시즌 개막전을 치를 예정이다. 개막전을 즐길 수 있는 2020시즌 서울 이랜드 FC 시즌권은 인터파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문의는 구단 마케팅팀과 SNS를 통해서 할 수 있다. / jasonseo34@osen.co.kr 


2020-02-15 1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