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1 강원, 강원도개발공사와 상생 업무협약 체결

K리그1 강원, 강원도개발공사와 상생 업무협약 체결

강원FC와 강원도개발공사가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강원은 11일 구단 춘천 사무국에서 박종완 대표이사와 김길수 강원도개발공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강원도개발공사와 적극적인 협력관계 구축 및 상호 이익 증진에 공헌할 목적으로 협약을 체결했다.

강원은 홈경기 진행 시 LED 보드와 전광판 등을 통해 강원도개발공사를 홍보할 계획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에게 운영 지원 및 알펜시아리조트 할인 등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 발전을 위한 사안에 협력하며 강원도민에게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김길수 강원도개발공사 사장은 “그 동안 강원도민들이 구심점이 없었는데 강원 구단이 원동력이 됐고 자긍심을 키워줬다”라며 “앞으로도 강원이 도민의 자랑이 될 수 있도록 강원도개발공사 차원에서 최대한 지원하도록 하겠다”라고 협약 소감을 밝혔다.

박종완 대표이사는 “강원도 최고의 기업과 함께 하게 돼 영광이다. 평소 좋은 정책을 많이 펼치시는 걸로 아는데 양 사가 윈윈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보겠다”라며 “강원과 강원도개발공사는 도민에게 행복을 드리는 목표를 가진 도내 기관이기 때문에 도민의 기쁨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길수 사장은 2020 시즌 강원 연간회원권과 티켓북을 구매하며 새 시즌을 응원했다./raul1649@osen.co.kr


2020-02-11 17:13